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아이폰 날씨 이런게 있었어?(부모님께 추천했어요)

by SiLe46 2021. 12. 15.

안녕하세요! 쇼블리입니다:)

외출 시 필수

아이폰 날씨 앱 알려드릴게요!

 

기온
일기예보
대기질
강수량
자외선 지수
일몰
바람
습도
체감온도
가시거리
기압

아이폰 날씨 앱

홈 화면, 위젯에서 찾을 수 있어요!

 


오늘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낮에 잠시 나갈 일이 있었어요.

왠지 쌀쌀해진 것 같길래 창문 밖을 보니 실안개가 껴있더라고요~

평소에 거의 신경 안 쓰고 사는데,

오늘따라 뭐에 꽂혔는지 주머니에 있던

제 아이폰 11pro max를 꺼냈어요.

아이폰으로 기온을 확인하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날씨 위젯에 다양한 기능이 많더군요^^

저는 아이폰을 2년 넘게 쓰고 있어요.

근데!!

오늘까지 이런 게 있는지 하나도 몰랐어요.

 

 

 

 

 

 

 

아이폰 활용 못하는 1인~~

 

 

 

 

 

 

 

위젯으로 기온만 띡 하고 보여서

그것만 있을 거로 생각하고 한 번도 눌러보지 않았어요...

이렇게 된 거 이것저것 다 눌러봤습니다.

최고 기온과 최저기온은 기본 옵션.

오후 2시쯤 맑은 상태가 될 거라고 하네요.

참 친절도 해라~고맙다:)

 

그리고 10일간의 일기예보도 있어요

이거 보면 장거리 여행에도 마음이 편할 거 같아요.

 

앗싸~ 여행 갈 때 써먹어야지 ㅎㅎ

아이폰 날씨 최고입니다!

 

 

오른쪽은 날씨 분포도에요.

오늘을 보면 색이 오른쪽에 있는데,

7도에서 11도 사이에 집중되어있어요.

그리고 하얀색 점은 현재 기온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왼쪽에 색이 있죠?

그러면 하루 중 대부분이 영하에 -11도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따뜻하게 입으세요ㅠㅠ

 

자외선 지수도 깔끔해 보입니다

예전부터 오존층이 파괴된다고 하는데,

지금은 더욱 가속화되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꼭 자외선 차단제 발라야 해요

아이폰 날씨 꼭 확인하세요!

 

 

습관이 안 되어 잘 안 바르고 다니지만,

거울을 보면 마음이 다 잡힙니다

검버섯이랑 주근깨가 스멀스멀 보이거든요

정말 피부에는 귀찮음 부리면 안 되겠어요...

 

아이폰은 진짜 잘 만들었어요!

디자인도 이쁘고 UI, UX도 만족스럽습니다

일몰과 바람도 보입니다.

깔끔한 화면이라 이쁘면서도

한눈에 보기가 정말 편하네요.

 

온도를 나타내는 화면입니다

강원도와 인천 바다는 파란색이네요

후덜덜... 보기만 해도 추워요...

 

제주도 앞바다는 20도 안팎인데ㅋㅋㅋ

지구 온난화의 영향일까요?

 

얼마 전 뉴스 기사로 과일 재배지가

점점 북상한다고 하던데 큰일입니다

이제 바나나, 올리브도 남부지방에선

어딜 가나 재배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강수량 화면이에요.

시간별 강수량을 보여줘서 비가

언제 내리고 그치는지 알 수 있어요

파란 화면 크하~~영롱합니다!

 

매우 중요한 미세먼지 측정지수!

대기질 오염 지수는 시각 화면과

세부 내용으로 알 수 있습니다

 

 

서해 일부 지역에는 오염이 심하네요

코로나로 공장 가동이 줄어들고,

ESG 경영하는 기업이 늘어서

앞으로 많은 변화를 기대해 봅니다^^

 

체감온도는 환절기에 도움 되겠어요

바람이 많이 불면 체감온도가 떨어져서

따뜻하게 입고 나가야 해요!

그래야 감기 걸리지 않습니다.

 

기압은 높은 산에서 필요하겠어요

에베레스트나 히말라야 같은 산이요...ㅋㅋㅋ

정말 높다고 하던데 꼭 가보고 싶네요.

 

가시거리는 오늘 같은 안개 낀 날,

매~~우 중요합니다

바로 차량 안전을 위해서 말이죠.

안개와 빗길은 꼭 조심하세요!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해 매우 위험해요.

그래서 장거리 고속도로를 운전한다면

꼭 확인하고 나가세요!

 

부모님이 등산을 좋아하시는데

아이폰 날씨 볼 수 있다고

알려드렸더니 좋다고 하시네요ㅎㅎ

누구나 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추천 키워드: 생활정보]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공감과 맞구독 바로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