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네이비즘 서버시간 수강 신청 성공 가능한가요?

by SiLe46 2021. 12. 14.

네이비즘 서버시간 사용하고

수강 신청 성공하는 비법

2가지 알려드릴게요

 

널 위해 준비했어! 조금만 기다려줘

곧 개강하는 날이 다가옵니다. 남은 5개월을 결정짓는 수강 신청이 정말 중요하죠. 한순간의 클릭으로 황금 같은 계획표가 되느냐 지옥이 되느냐가 결정됩니다. 2~4학년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한 번의 선택이 화기애애한 대학 생활, 동아리 활동, 술자리, 아르바이트, 남자친구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이 모든 것을 보장해 줄 수 있는 것을요. 그럼 망한 시간표와 황금 시간표를 잠시 볼까요?

 

망한 시간표의 예

Umm

...

What is that?

충격받고 놀라는 아이

이게 뭔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렇다면 당신은 둘 중 하나일 가능성이 큽니다. 대학 생활을 즐기고 있지 못하거나 신입생이거나. 특히 새내기 신입생에게 처음이 정말 중요합니다. 시간표에 따라 달라지는 내 대학 인생인데 웃으며 지낼 것인지 공강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하는 것인지 심각해집니다. 깊게 생각하지 마세요. 네이비즘 서버시간을 이용한 단 2가지 방법이면 됩니다.

 

3일 수업 듣는 황금 시간표

wow~

 

자유로운 대학 생활을 위해 이런 시간표가 필수입니다.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5일 중 2일이 수업이 없다면 어떨까요? 그때를 이용해서 친구랑 만날 수도 있고 중요한 다른 일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황금 시간표는 충만한 자유를 위해 꼭 필요하겠죠.

 

여유롭게 공부하는 여자 대학생

수강 신청할 때 바탕화면에 있는 PC 시계나 핸드폰, 디지털시계를 보고 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죠? 물론 정확합니다. 오차는 있겠지만 많이 차이 나지 않죠. 하지만 수강 신청을 나 혼자만 할까요? 절대 아닙니다. 보통 대학교에서는 월요일 1학년, 화요일 2학년, 수요일 3학년, 목요일 4학년, 그리고 금요일에 전 학년, 이렇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학년에 적게는 1,000명 많게는 5,000명이 넘는 대학교도 있으므로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1분 1초가 중요한 상황에서 더 정확한 시간은 필수가 아닐까요? 서버 시간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서버에 저장된 시간으로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표현하는 말입니다. 서버 시계를 이용하는 네이비즘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대학교 홈페이지가 업데이트되고 현재 시각을 정확히 알려줍니다. 알림 기능까지 있어서 깜빡하다 놓치는 불상사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수강 신청 성공 방법 첫 번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네이비즘 서버시간 트래픽, 알림 기능

네이비즘 첫 화면 인기 홈페이지 실시간 순위

네이비즘 서버시간 첫 화면 아래에 보시면 현재 순위별로 수강 신청 대학 순위가 나옵니다. 계속 변동되니 순위에 의미는 두지 않으셔도 됩니다. 첫 번째에 서울여자대학교 e-class가 보이네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래 그래프가 나옵니다. 이것은 서울여자대학교 서버 시간을 보는 이용자 수를 나타낸 것입니다. 날짜별로 수치가 다릅니다. 이 표를 참고하면 경쟁이 얼마나 있는지 대략 파악이 가능합니다. 또한, 알림 기능도 있어 매 정각, 1분 전, 2분 전, 3분 전 시간에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간 이용자 수 확인, 알림 기능

 

2. 네이버 웨일 모바일 창

수강 신청 화면과 서버 시계를 같이 어떻게 쓰냐고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화면 두 개를 같이 띄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웨일 오른쪽 위에 점 세 개를 눌러줍니다.

 

네이버 웨일에서 제일 오른쪽 점 세 개 클릭

상단 왼쪽에 모바일 창이 있습니다. 작은 창이기 때문에 수강 신청에 방해받지 않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창에서 네이비즘 서버시간으로 접속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웨일 점 세 개(설정) 눌러서 모바일 창 클릭

모바일 창을 수강 신청 홈페이지와 동시에 보기 위해서는 한 번 더 점 세 개를 클릭한 후 항상 위에 고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투명도도 조절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모바일 상단 고정하는 방법

 

지금까지 네이비즘 서버시간 2가지 방법으로 수강 신청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내기 신입생 여러분, 대학 생활을 즐기지 못했던 분, 황금 시간표를 가지고 싶으신 분, 간단한 2가지 팁으로 정확한 타이밍에 확실하게 수강 신청 성공하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서버시계 서버시간 사이트 총정리 (티켓팅, 수강신청, 세계시간)

서버시계, 서버시간이란 표현은 서버에 저장된 고유한 시간을 뜻하는 것으로 내 컴퓨터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간도 정확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대학교 수강 신청이

shovely-life.tistory.com

 

한국표준 시간 UTCk PC에 동기화해봤어요

제일 정확한 우리나라 시간을 아시나요? 수강 신청, 콘서트·공연·뮤지컬, 스포츠 경기를 위해 표를 예매할 때 정확한 시간을 알 필요가 있는데요, 한국표준 시간을 알려주는 UTCk 가 있습니다. UT

shovely-life.tistory.com

궁금한 내용 키워드 검색을 이용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