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또 가고 싶은 개봉동 맛집 [고그린 라멘]

by SiLe46 2022. 2. 17.

 

서울 구로구

 

개봉동 맛집

고그린 라멘

 

GO-GREEN-라멘
고그린 라멘 (Go Green)

개봉동 맛집을 찾아 이리저리 검색한 끝에 딱 맞는 곳을 찾았어요! 오늘 혼자 밥을 먹게 되어 뭘 먹지 고민하던 차에 혼밥도 되고 배도 차고, 깔끔해 보이는 음식을 먹어보자!

 

그래서 고그린 라멘을 찾아갔습니다.

식사-시간-안내
브레이크 타임 14:30~16:30


영업시간

11:30~20:00

 

브레이크 타임

14:30~16:30

 

오후 4시에 도착했는데 이거 웬걸. 브레이크 타임이었어요. ㅠㅠ 30분이나 기다려야 한다니, 오늘 너무 추웠는데.

 

사장님께 물어보니 오후 2시 반~4시 반까지 준비 시간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재료 소진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네요:) 맛있으니 빨리 소진되나 봅니다.

 


주차

 

주변에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서 가게 맞은편에 임시 주차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비탈길에다 좁기 때문에 주차할 수 없을 거라고 판단! 저는 개봉 1동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매장과 걸어서 5분 떨어져 있어요

 

주차요금은 5분에 100원, 1시간에 1,200원입니다.

 

 

 

 

고그린-라멘-내부
깔끔한 분위기 식당

4시 반을 맞춰 들어가니 여성 고객 두 분이 먼저 들어와 계십니다. 정말 빠르시더군요👍 1등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일자 바 테이블에 5명이 나란히 앉을 수 있어요. 칸막이가 있어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라면집-메뉴
메뉴판


두 가지 주메뉴

 

1. 토리시오 라멘

8,000원

 

2. 마제소바

8,000원

 

 


사이드 메뉴

 

★너구리 교자

3p 2,500원

5p 4,000원

 

공깃밥

1,000원

 

 

토핑, 음료 추가 구매

 


메인은 두 가지만 있어서 고르기 쉬워요

 

「닭고기 육수를 우려낸 국물과 파, 목이버섯, 아지타마고(달걀 반숙), 닭다리살이 들어간 토리시오 라멘

 

「수제 마제 소스, 아오노리, 파, 부추, 노른자가 들어간 마제소바

 

둘 다 먹을까 하다가 추운 날이라 라면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너구리 교자 3p를 주문했답니다. (최고의 선택🤣)

 

우려낸-물
우려낸 물

기다리는 동안 티백에 우려낸 물 두 잔을 마셨어요. 뭔진 몰라도 맛있네요:)

 

말린-고추
말린 고추

심심하면 말린 고추를 넣어서 먹을 수도 있어요. 숟가락이 작고 귀엽네요. 하하

 

Gaban-후추
일본 후추

후추도 넣어 먹어봤는데 알갱이가 굵어서 양념이 찹찹! 좋았습니다.

 

실내장식
b

이것저것 사진에 담고 싶었지만, 제일 왼쪽 자리라 눈앞에는 아기자기한 식물과 b가 보입니다😋

 

라면과-교자
보스 등장!

드디어 토시리오 라멘과 너구리 교자 등장!! 와 비주얼 보소~ 내가 원했던 그것!!

 

반찬
간이 딱 맞아요

깍두기와 무도 같이 주는 데 맛있어요. 반찬도 냠냠~

 

 


토리시오 라멘

 

라면은 국물이 시원~합니다. 해장라면으로 제격이에요. 술은 안 마셨지만, 같이 마시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간이 잘 되어있었어요.

 

음료 없이 계속 먹다 보면 짠맛에 중독될 수 있어요. 저는 아까 본 말린 고추와 후추를 넣어서 독특한 맛을 더 느꼈습니다.

 

토핑
뽀얀 국물과 토핑, 반숙까지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혼자서-밥-먹기
같이 먹으면 조합 최고

닭고기 살에 목이버섯, 파, 말린 고추 올려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너구리 교자

 

너구리 교자 극찬입니다. 정말... 그냥 만두 같은데 육즙이 완전 최고예요. 왜 이리 줄줄 흐르는지 이게 만두 맞나 싶더라고요. 시중에 파는 교자 같은데 육즙이 이럴 수 있나?

 

사장님의 기술인 거 같아요. 일자로 튀김옷 입히는 것도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있을 때 꼭 드셔 보세요^^

 

바삭한-교자
너구리 너 거기 있었구나?

육즙이 터진다... 최고👍

 

겉은 바싹, 속은 촉촉

 

혼밥

구로 맛집

라멘 맛집

개봉동 맛집

고그린 라멘

 

 

맛있게 다 먹었다.
깔끔하게 비워버렸넹

 

고그린 라멘

토리시오 라멘: 8,000원

너구리 교자(3p): 2,500원

 


정말 알차고 맛있게 혼밥했어요.

마제소바도 먹으로 재방문 갑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