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착한 화장지 블랙펄 (4겹 화장지)

by SiLe46 2022. 2. 10.

 

 

착한 화장지 블랙펄

휴지

 

 

착한-화장지
순수 천연

생필품은 종류가 너무 많고 신상품도 많이 나와요.

 

이것저것 알아보는 것도 오래 걸리고, 보통 써보고 괜찮다 싶으면 정착하게 되는데요. 저는 휴지를 쓸 때 이걸로 정착했어요. ㅋㅋㅋ

착한 화장지 블랙펄
착한 화장지 블랙펄


S마트 S토어 평점(★): 4.8/5

최저가: 14,900(쿠폰 할인: 13,900)

 

제조사: 착한 화장지

종류: 두루마리 4겹

길이: 30M

개수: 30개


[특징]

● 천연펄프

활엽수, 침엽수 등 나무 등 자연에서 가져온 원료를 사용해서 만드는 펄프. 이와 달리 저가의 원료나 폐지를 재활용하는 재생지(재생펄프)가 있다고 해요.

 

요오드 전분 반응을 통해 구분할 수 있고, 전분 함유량이 높은 재생지에는 화학반응이 일어납니다.

 

● 4무

  1. 무향
  2. 무형광
  3. 무인쇄
  4. 무색소

 

티슈를 깨끗하고 하얗게 보이기 위해 형광증백제를 넣는데, 착한 휴지에는 모두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 엠보싱(돋을새김)

  • 일반
  • 데코
  • 파워
  • 마이크로

열, 압력을 이용해 직물을 가공하는 방법. 엠보싱 작업을 통해 무늬도 넣고 4겹으로 촘촘히 뽀송하게 만들어 냈어요.

 

●유해 물질

  • 폼알데하이드(불검출)
  • 형광증백제(불검출)
  • 합성색소(무향)

●살균·고온 처리

 

겉 비닐

제품이 오면 겉에 비닐이 하나 더 있어요. 박스가 아니니 편하고 훨씬 좋습니다. 보기도 좋고~ 안전하고~

 

천연-펄프
천연 펄프

형광물질이 zero. 아예 불검출되었다고 합니다👍

 

4겹-화장지
똑똑해~

손톱으로 살살 벗기니까 4겹이 나왔어요:) 올록볼록하고 겹겹이 쌓인 것이 모두 엠보싱 기술이라고 해요. 공간이 있으니까 흡수도 잘 되고 면적이 더 늘어서 잘 닦입니다👏

 

펄프값 상승으로 2월 7일부터 가격이 인상된다고 하네요. ㅠㅠ

 

얼마나 오를지 모르겠지만, 펄프값이 다시 하락했으면 좋겠습니다😅

 

 

 

 

4겹 화장지

착한 화장지

 

 


가성비와 좋은 품질의 휴지

 

 

 

 

술술 풀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