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2인분에 이 정도??

by SiLe46 2022. 2. 26.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서

광어/우럭/연어 회 세트

5만 원에 배불리 먹었어요~🙌

 

 

서울 하면 노량진 수산시장

시흥 하면 오이도 수산 시장

강릉 하면 주문진 수산 시장

부산하면 해운대 자갈치시장이죠!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인천은 중구 항동

[종합어시장]

 

남동구 논현동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이 있어요~😉

 

친한 친구와 오랜만에 재회해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 갔어요. 예전 같았으면 한창 사람이 많아질 시기인데 코로나라서 거의 없더라고요. ㅠㅠ

 

골든레트리버 '바우'

 

지나가다가 보인 골든 리트리버 ㅋㅋㅋ

알고 보니 바우포차의 마스코트에요.

너무 귀엽네요:) 순둥순둥 똑똑해 보여요~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영업시간

 

오전 7시~새벽 1시

(매장마다 다름!)

 

밤 9시에 시간도 늦어서 문 닫을까 봐 얼른 들어갔습니다. ㅎㅎ 요즘은 거의 10시면 손님도 없어서 길가에 횟집, 술집, 포차, 튀김 가게들 아니면 일찍 닫는 것 같아요. 매장마다 운영시간이 다르니 꼭 확인하고 가보세요^^

 

 

제가 가는 단골집은 아직 장사를

하고 있어서 냉큼 주문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연어 2인 세트!

가격은 5만 원이에요.

 

 

연어 세트(광어/우럭/연어)

2인 세트 D

50,000원

 

 

수산물 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킹크랩과 랍스터가 보입니다.

 

 

한쪽 수족관에 대방어 두 마리가 있어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 제철인데 맛있을 것 같아요😋

 

 

각종 조개, 전복, 개불, 해삼, 멍게도 있어요😘

 

쿠폰
활어회 쿠폰

 

제가 이 집에서 계속 먹는 이유는 바로 쿠폰! 맛있고 양도 많지만, 쿠폰 서비스도 있어요:)

도장 5번에 우럭 1마리, 도장 10번에 도미(참돔) 또는 와인을 줘요.

 

오늘도 우럭을 받을 수 있었지만, 참돔이 더 맛있어 보여서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한 가지 꿀팁!

원래는 주지 않지만, 날치알 쌈이라고 정말 맛있는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깻잎에 날치알, 샐러드 등이 올라가 있는데 사장님께 달라고 부탁드리면 주실 수 때도 있어요. ㅎㅎㅎ

(이야기하느라 까먹었다는 건 안 비밀..😙)

 

갯벌

 

요긴 소래포구 바로 앞 갯벌

역시 바다가 있으니 가슴이 뻥 뚫려요~

갑갑할 땐 바람도 쐬고,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서

회 세트 사서 술 한잔 먹으니 정말 좋네요^^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주차장

 

주차권
주차권

 

지하에는 주차장이 있어요!

횟집이나 튀김집 등 가게 이용 시

영수증을 줍니다.

 

주차권 겸용이라 바코드를 찍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영수증=주차권]

2시간까지 무료

추가 30분당 천 원

 

튀김류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의 또 다른 별미죠.

바로 튀김!

 

도로변 가게에 쫘~~악

튀김 파는 가게가 있어요.

 

고구마, 순대, 고추, 새우, 단호박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아요!

 

타이거-새우
타이거 새우 4마리 만원

 

우와~엄청 큰 타이거 새우도 있는데

4마리에 만 원이에요:)

 

나머지 튀김류는 아무거나 골라 담아서

11개에 만 원이라고 합니다.

크으~ 맛있겠다.

 

소래포구-종합어시장-회-세트
회 세트

 

밥, 연어, 양파는 따로 준비했어요.

소래포구에는 회랑 조개, 사이드 메뉴까지

다 같이 줘서 좋아요:)

 

새우튀김도 바삭하니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해서

연어 세트 2인 50,000원

새우튀김 10,000원

 

총 60,000원!

 

연어-세트
연어 2인 세트

 

회가 쫄깃쫄깃 신선해서 흡입했네요:)

 

새우튀김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바삭하고 고소해서 자꾸 먹게 돼요. ㅎㅎㅎ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가성비, 맛있는 회 드셔 보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